nl과 pd의 차이 Secrets

이 보호막이 약해지면 질염이 생기는데, 생리 중에는 이 보호막이 특히 약해집니다. 

[닥터스 칼럼] 생리 중 관계(성관계,섹스)가 신체에 미치는 영향 : 네이버 블로그

원래 여성의 질에는 외부 세균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보호물질이 있습니다. 

생리중에 관계시 월경혈이 정상적으로 자궁경부, 질입구를 통해 외부로 배출되지 못하고 오히려 복강내로 역류하여 자궁내막증, 골반염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생리기간에 배란이 이루어진 경우로, 생리가 거의 끝나갈때 즈음에 관계를 갖게 되면 드물지만 생리기간에 임신이 이루어지는 수도 있습니다.

많은 여성이 생리 중 성관계를 갖는 것을 쉬쉬한다. 그래서인지 생리 중 성관계가 진짜 몸에 해로울 것이라고 생각하는 여성들도 많은 것 같다.

하지만 또 어떤 사람의 경우에는 건강상의 이유와 관계 3일후 복통 상관없이 생리 중 성관계를 피하고 싶어 하기도 합니다.

진료실에 찾아오신 여성 환자분들께서 생리중에 관계 관계를 갖아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지 문의주시는 경우가 간혹 있었습니다.

파트너가이 심각한 질문에 대답하는 모든 것을 존중하고이 질문에도 대답을 추가하십시오. 둘 다 행복해!

다만, 탐폰을 사용한다면 탐폰이 자연적인 ‘액’까지 흡수하여 오히려 성기를 더 건조하게 만든다. 이런 경우 추가적인 윤활액이 필요하다.

하지만 엄밀하게 의학적으로만 따지면 생리 중 성관계는 관계 불안 여성 건강에 큰 해를 미치지 않는다. 단 전제조건이 있다. 두 남녀 모두 서로에게 전염 가능성이 있는 다른 질환에 걸리지 않았을 경우다.

자궁내막이 계속 탈락되고 있는 상황이고 계속 피가 분비되므로 현실적으로 수정란이 착상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생리주기로 따져도 생리 시기에 들어간 정자가 배란 시기에 맞는 관계 중 출혈 것도 매우 어려운 일이고요.

생리중 임신 가능해. 다음번 배란이 당겨질 경우에 축★임신!! 당신의임신을 축하합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u관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관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